본문 바로가기

Short thought/끄적끄적

그래가캠핑: 캠핑용품 사기 딱 좋네~

 

  캠핑의자를 사야겠다고 마음을 먹어 어딜가지 찾아보다가 집으로 돌아가던 길 괜찮은 용품점을 발견하고 무턱대고 가보았다. 그래가캠핑이라고 23년 3월 1일 개장을 해서 그런지 아주 깔끔해보였다. 한 건물 전체가 캠핑용품장인 줄 알았찌만 아직 지하나 2층은 정리 중이어서 개방이 되지 않아 1층만 구경할 수 있었다. 

 

  대중교통 접근성은 살짝 아쉽다. 버스정류장은 그래도 바로 앞에 있어서 괜찮지만 지하철에서 중화역 또는 상봉역에서 내려서 걸으려면 10분 이상 걸린다는 점을 참고하길 바란다. 어차피 장비를 싣고 갈 생각이면 차로 오는게 가장 좋다. 

 

  알고보니 안산과 서울 이렇게 두 군데서 운영하는 캠핑 전문점이고, 가평에는 캠핑장도 운영하는 것 같다. 

https://www.graega.com/

 

주식회사 그래가

그래가캠핑은 캠핑용품 스토어와 불멍 체험존을 결합한 전국 최대 규모인 800평대 멀티 스토어입니다.

wel3l26.godomall.com

그래가 캠핑 외관

 

  캠핑의자를 집중적으로 보기위해 왔었는데 일단 가장 눈여겨본 브랜드인 몬테라가 종류, 색깔별로 있어서 앉아볼 수 있어 직접적인 비교가 가능해서 만족스러웠다. 나중에 들었는데 판매할 때의 가격도 인터넷 최저가와 동일 가격으로 받기 때문에 마음에 들면 바로 여기서 구매하면 좋을 것 같다. 몬테라 뿐만 아니라 노스피크, 폴라리스 실렌티움 등의 제품 들도 전시되어 있어 바로 비교가 되었다. 캠핑의자 하면 정말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지만 경량 체어가 좋으냐, 릴렉싱 체어가 좋으냐 선택을 결국 해야 하는데 아내가 들고가기 편한것이 최고라고 경량 체어를 택해서 나도 별 고민하지 않고 똑같은 몬테라로 구입을 결정했다! 

 

 

  캠핑에 대해서 잘 모르는 상태로 왔지만 엄청 두꺼운 에어패드 등을 보니 이런 장비를 들고 캠핑을 하면 집에서 자는 것과 비슷하지 않을까하는 착각이 들기도 했다. 캠핑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판매 중이지만 잘 몰라서 '우와~ 우와'만 하고 구경한 셈... ㅎㅎ 

 

 

  이 곳 매장에서는 경품권 행사도 현재 진행 중이니 안에 둘러보면서 행사 신청하는 것도 추천해본다!